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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 [ 결제 ] 구매금액을 상담원과 별도로 정했는데 어디서 결제해야 하나요?

    정상가격이 아닌 별도의 금액으로 결제하셔야 하는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흰색 글씨로 된 "단독 결제창"을 클릭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결제 ] 주문후 금액을 적게 입금했어요.

    무통장으로 입금해야 할 금액보다 적게 입금한 후 부족한 금액을 추가로 이체하신후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결제 ] "폐기된 인증서"라는 메시지가 떠요.

    회원님의 공인인증서가 2006년 8월 1일 이전에 발급받은 은행용 공인인증서일 경우 "폐기된 인증서"라는 오류 메세지가 뜹니다.

    2006년 8월 1일 부터 금융 결제원에서 기존의 은행/보험용 인증서와 신용카드용 인증서를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로 통합하여 발급하고 있습니다.

     

    은행/보험용 공인인증서로는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없으며,

    범용 또는 은행/신용카드/보험용 인증서가 있어야 신용카드 결제를 할 수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 [ 결제 ] 입금확인 지연으로 주문이 취소되었어요. 주문을 복구 할수 있나요?

    한번 취소된 상품의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입금확인 지연으로 취소가 되었다면, 해당 상품이 현재 판매중인지 확인하신 후 재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은 주문 후 10일후 미입금 시 취소처리 되오니 구매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 결제 ] 안심클릭결제 시 발생한 오류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안심클릭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한 경우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셔야 보다 정확한 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사로 확인이 어렵다면 다음 사항을 우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 SSL보안을 설정하고 있는 옥션과 타 사이트간에 충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열어보신 타 사이트 목록을 삭제한 후 결제를 다시 시도해 주세요.

    ※ SSL이란? 클라이언트와 서버 사이의 커넥션이 암호화되어 전달되며, 이런 SSL 타입의 접속방식을 보안접속이라고 합니다.

    삭제방법 :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T) > 인터넷 옵션 > 열어본페이지 목록- [목록지우기] 선택

    2. 옥션은 데스크 탑 PC Internet Explorer 를 기준으로 개발되고 있기에 Internet Explorer 외의 운영체제 및 PDA에서
    정상적인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선택 내용과 동일하게 체크된 경우 실행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일반 탭]
    1) 브라우져 상단메뉴에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 [임시 인터넷 파일] > [파일삭제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
    체크)]하신 후 쿠키 삭제를 선택합니다.
    2) [임시 인터넷 파일] > [ 설정 클릭] > [개체보기] > 표시되는 개체들 모두 삭제 하시고,
    3) 목록 지우기를 하신후 글꼴 - 한국어, 언어 - 한국어(ko), 사용자 서식에 체크 하신 내용이 있다면 모두 해제해 주세요.

    [보안 탭]
    기본 수준 선택 (보안 수준이 높은 경우 일부 사이트에 접속이 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탭]
    기본값 선택

    [내용 탭]
    개인정보 내용 중 [자동완성] 버튼 클릭 후 팝업 창의 [자동 완성 사용 대상]에 모두 체크 해주세요.

    [연결 탭]
    1) [전화연결]에 설정이 된 내용이 있다면 사용하지 않음 선택하고 설정에 대해 체크된 내용을 모두 해제하여 주세요.
    2) [LAN 설정]이 된 경우 모든 체크 내용을 해제하여 주세요.

    [프로그램 탭]
    하단의 시작할 때 기본 브라우저 확인 체크 박스에 체크 하여 주세요.

    [고급 탭]
    기본값 복원 클릭하신 후 체크 박스 내용 중 하기의 내용을 실행해 주세요.
    - '이미지 크기 자동 조정 가능' 체크 해제
    - '타사 브라우저 확장명 사용(다시 시작해야 함)' 체크해제
    - 'URL 을 항상 UTF-8 로 보냄(다시 시작해야 함)' 체크해제

    3. 위와 같이 실행 했음에도 정상적으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강제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시작] > [설정] > [제어판]에서 "시스템'을 더블클릭한 후 [고급]탭을 선택하고, [오류 보고]에서 "오류 보고 사용
    안함"을 체크해 주세요.

    위 세가지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 해당 신용카드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결제 ] 입금을 늦게 했는데 주문이 취소 되었어요.

    주문하신지 10일이 경과하게 되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

    10일 이후에 입금을 하신 경우에는 재주문을 해주시고,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결제 ]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난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time-out 오류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로 조금 후에 다시 결제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오류, cvc값 오류

    신용카드의 비밀번호와 유효기간을 정확하게 입력하셨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신 후 결제를 부탁 드립니다.
    만일, 정확하게 입력하셨는데도 계속 오류가 발생될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할부개월수 오류

    회원님의 신용카드가 체크카드나 기프트카드인지 확인해 주세요.
    체크카드나 기프트카드는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므로 할부결제 시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됩니다.

    카드 결제창이 아닌 새로고침 요구 팝업창 노출되는 오류

    현재 옥션 사이트에서는 익스플로러 9 브라우저가 최적화된 서비스입니다.
    이에, 익스플로러 10 버젼으로 사용하실 경우 새로고침 하라는 팝업창이 노출될 수 있으니
    익스플로러 9 버젼 또는 그 이하 버젼에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결제 ]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 주문서 페이지에서 결제 방법을 한번 선택하게 되면 이후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결제방법변경을 하셔야 한다면 해당 상품을 취소하신 후 재구매해주셔야 합니다.

    ※ 주문단계에서 결제방법을 신중히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결제 ] 안심클릭결제 시 암호화 오류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안심클릭결제는 Internet Expolorer의 암호화 수준이 128bit 이상이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안심클릭 결제시 암호화 오류가 날 경우에는 아래의 사항대로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 [ 결제 ] 주문 후 금액을 많이 입금했어요.

    무통장 입금 시 금액을 초과하여 입금한 경우 회원님은 적립금으로 환불처리 되며,

    비회원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 1544-9334로 환불요청을 부탁드립니다.

     

    *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 [ 결제 ] 입금확인 후 받을 주소나, 상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는 신속하고 빠른 일처리를 위해

    수시로 주문사항을 확인하여 빠르게 작업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변경을 위해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오후 3시 이후에는 택배가 이미 발송된 상태이므로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결제 ] ISP 서비스에 대한 오류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이용 시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기화실패" 라는 에러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1. 열려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고 시작버튼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탐색기를 실행합니다.
    2.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에서 KVPplugin00 Control 파일을 찾아서 삭제합니다.
    3. 다시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신청하시거나, 수동설치파일을 설치한 후 다시 신청합니다.

    카드번호와 이메일주소 입력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못하고 화면이 종료되는 경우

    1. 시작 > 검색의 “파일 또는 폴더 찾기”에서 kvpvcd.dll을 찾습니다.
    2. 검색결과에서 C:\WINDOWS\SYSTEM32(SYSTEM) 위치에 있는 kvpvcd.dll 파일을 삭제합니다.
    3. 다시 인터넷안전결제(ISP)를 신청합니다.

    해지한 카드의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내용이 계속 나타나는 경우

    1. 시작 > 검색의 “파일 또는 폴더 찾기”에서 *.vcard를 찾습니다.
    2. 검색결과에서 찾아진 모든 파일을 삭제합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관련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BC카드 홈페이지 또는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시고,
    ISP 인증창 자체에서 오류가 발생될 경우에는 브이피(주) T. 1577-3033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결제 ] 입금을 했는데 입금이 확인되지 않아요.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

    입금확인 지연시 확인사항
    1. 주문내역에 입금자와 동일하게 입금을 하셨는지 확인해 주세요.
    • 은행에 돈을 입금하였어도 주문서 작성시 기재한 입금자와 다르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이 확인되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입금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
    2. 주문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하였는지 확인하세요
    • 회원님의 MY쇼핑공간 > 주문내역에서 결제정보란을 확인해주세요.
    • 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하셨다면 주문이 취소되기 전에 차액을 추가로 입금후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세요.
      주문금액 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셨다면, 입금하신 금액 중 상품 대금만큼 자동으로 결제되고,
      남은 금액은 적립하거나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3. 입금하신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10분 정도 기다려주세요.
    • 한국인삼유통공사에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입금처리를 위해
      은행사와 연계하여 쇼핑몰의 주문정보와 자동매칭되어 입금처리가 됩니다.
    • 이 과정에서 약 10분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 결제 ] 세금계산서를 발행받고 싶습니다.

    세금계산서, 계산서 발행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세금계산서, 계산서 신청은 주문완료, 결제완료된 시점에는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신청버튼이 노출되지 않음)

    배송완료(거래완료)후에 신청이 가능하니 상품수령후 2일~3일후에 발행이 가능합니다.

    - 상품수령후 교환 및 반품, 배송지연등의 사유로 인해 거래가 취소되는 경우는 미연에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 [ 결제 ] 카드명세서를 출력하고 싶습니다.

    거래명세서 출력 발급 및 출력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나의쇼핑공간" -> "나의쇼핑리스트" -> "나의주문내역조회"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조회에서 발급 및 출력하고 싶은 주문번호를 클릭하신후 "카드명세서" 출력 버튼을 누르시면 출력이 가능합니다.

     

  • [ 결제 ] 거래명세서를 발급받고 싶습니다.

    거래명세서 출력 발급 및 출력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결제 ] 현금영수증 신청






     

     

    인터넷 주문의 경우 정상 주문 및 결제 후 상품을 수령한 다음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하단 현금영수증신청"을
    이용하여 직접 즉시 발급이 가능합니다.

    주문 후 취소, 반품하는 경우가 생길수 있으므로 현금영수증은 배송완료 후
    구매확정이 된 후에 발행처리가 가능하며 국세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결제 ] 입금확인 해주세요

    한국인삼유통공사는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자동입금확인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주문의 진행의 경우 무통장입금시 약 1시간안에 입금확인 완료 문자가 전송됩니다.
    무통장입금시에 입금확인완료 메시지를 받지 못했다면 다른 문제가 있으므로
    고객센터 1544-9334 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결제 ] 주문하고 입금완료 했는데 배송이 안와요.

    주문후 10일이 지난후에 입금을 하거나, 입금자의 이름이 틀린 경우입니다.

    1.주문 후 10일이 될때까지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단순변심주문, 허위주문, 재주문으로 간주하여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

     

    2.예를 들어 주문시 입금자 이름을 "홍길동"으로 기재하여 놓고
    "홍길동(회사", "김영숙"등으로 입금자의 이름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입니다.


    저희 한국인삼유통공사는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위해 자동입금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어
    주문시 입금자와 입금액이 동일하여야만 입금처리가 됩니다.

    정상적인 주문의 진행의 경우 무통장입금시 약 1시간안에 입금확인 완료 문자가 전송됩니다.
    무통장입금시에 입금확인완료 메시지를 받지 못했다면 문제가 있으므로
    고객센터 1544-9334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에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결제 ] 입금했는데 주문서가 보이지 않아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간혹 주문을 정상적으로 하지 않고, 상품의 금액만 보시고 무통장으로 입금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주문완료시 주문번호를 문자로 받지 못하였다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은 것입니다.
    이때는 고객센터 1544-9334 로 전화주시면 입금확인 후 주문서를 접수하여 발송해드립니다.

  • [ 결제 ]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궁금해요.

    다음과 같이 여러가지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정상 주문시 주문완료 문자 전송
    주문이 정상적으로 되었을 시에는 주문과 동시에 휴대폰으로 문자가 전송됩니다.
    문자메시지에는 주문번호가 포함되어 전송됩니다.


    2. 결제 완료시 결제완료 문자 전송
    결제가 완료되었을시에도 문자가 발송됩니다.


    3. 무통장입금 결제시 금액 문자전송
    무통장으로 결제를 선택하였을때에는 금액과 계좌번호가 문자로 전송됩니다.


    4.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상세내역 확인 가능
    회원은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 입력후 확인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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